아부 사이프의 전투의 예술(Kunst des Fechten)

zairai.egloos.com

포토로그



???:무자헤딘들아! 나에게 힘을 줘! 시리아 내전

The leader of Al-Nusra Front ‘Golani’ makes the last call to the Mujahideen of the world to save Idlib from the movement of the Syrian Army forces.

알 누스라 전선의 지도자 골라니는 시리아 군대의 움직임으로부터 Idlib를 구하기 위해 세계의 무자헤딘을 마지막으로 부릅니다.
골라니는 금요일에

“말씀과 평화의 분야에서 확고함을 통해 전 세계에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명예와 존엄을 얻는 데 귀중한 의지가 있음을 증명했습니다."

“우리는 지난 100 일 동안 무자헤딘 아이들의 자유와 희생에 대한 지지를 확인했으며, 여러분의 모임과 시위를 보호하기 위해 타흐리르 알 샴 해방군 병사들을 추천합니다. 혁명은 계속됩니다. 정복은 다가옵니다. 하나님은 기꺼이 오셨습니다.”

지난 며칠 동안, Idlib 시골의 마을과 마을에서 여러 시위가 벌어졌으며 Al-Golani의 몰락을 요구하고 지방의 항복을 비난했습니다. 이것은 지난 주 러시아와 시리아 정부가 발표 한 휴전 중 현재 이드 립 (Idlib) 주에 진입하면서 야당 세력에 대한 공식 입장을 보여주지 않고 이뤄졌다.

러시아의 지원을받는 시리아 군대는 하마의 북부 시골 전체와 전략적인 도시 칸 셰이 쿤 (Islib)의 남부 시골에있는 시리아 북부의 야당들로부터 전략적 입장을 통제했다.

무자헤딘들아! 나에게 힘을 줘!



응 노관심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(타흐리르 알 샴&무함마드 알 줄라니 퇴진 시위를 하는 이들리브 주민들)


이들리브 주의 사람들이 얼마전 칸 셰이쿤 항복과 퇴각을 비난하며 타흐리르 알 샴과 무함마드 알 줄라니더러 나가라는 시위를 하는 등 결전에서 패배한 타흐리르 알 샴의 입지가 나빠지고 있네요. 게다가 이번에는 금요 예배 설교를 통해 전 세계의 무자헤딘에게 지원을 요청했습니다. 이 말인즉 현재 예비병력이 없고 상황이 심각하다 라는 이야깁니다.

하마 주 북부를 거점으로 삼던 반군조직 자이쉬 알 이자는 2500명의 병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다 죽거나 도망치고 500명밖에 안 남아 결국 해산을 결정했죠. 그동안 타흐리르 알 샴과 터키 지원 반군이 증원을 계속 보냈지만 야간전 앞에 다 털렸습니다. 사실상 정부군이 한번 맘먹고 들이치면 폭삭 무너질 상황입니다.

친정부 관찰자들은 벌써 이들리브 새벽 작전 2단계에 대해 이야기 중이네요. 다음 목표는 자유 이들리브 군의 본거지이자 M5고속도로상에 위치한 주요 도시 마라트 알 누만이 예상되고 있습니다.


한편 쿠르드족은 터키 지원 반군이 장악한 이프린 주에서 계속해서 게릴라 저항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. 영상은 2019년 9월자 쿠르드 게릴라 저항 모음입니다.

덧글

  • 허어 2019/09/09 12:22 # 삭제 답글

    사회주의 독재정부가 아닌 무자헤딘이 내부 붕괴 위기에 직면하다니 놀랍네요.여러모로 소련-아프가니스탄 전쟁이나 리비아 내전과는 비슷해보이면서 대조되는게 시리아 내전 같습니다.
  • abu Saif al-Assad 2019/09/09 13:40 #

    전선에서 밀리고 병력손실이 너무 많았으니까요. 알카에다라서 국제 지원도 못받으니 답답할겁니다.
  • 살람 2019/09/09 18:35 # 삭제 답글

    제가 지하디라면 이번 기회는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갈듯 하네요. 아프간이라던가요.
  • abu Saif al-Assad 2019/09/09 22:15 #

    여긴 사실상 글렀죠.
  • 오렌지 공작 2019/09/09 21:10 # 답글

    이거 완전 사이비 교주 아닙니까?

    터키지원 반군이면 세가 강할것 같은데 은근 쏘면 쏘는족족 맞아주는게 참...
  • abu Saif al-Assad 2019/09/09 22:15 #

    터키 지원 반군도 역량은 시리아 정부군 2선급 부대와 큰 차이가 없다더군요. 유프라테스 방패 작전 당시 IS에게 전차가 저격당하는 원인을 제공한 것도 보병역할을 맡은 터키 지원 반군들이 IS자폭차량만 나타나면 위치 버리고 우르르 도망가서라고 합니다.
  • 2019/09/11 22:1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9/09/11 22:24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